오늘은 30대 남사친, 혹은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을 만한 것들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한다. 

선물의 가치는 선물을 받는 사람을 생각해 주는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고 진심을 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긴 하지만 물질적인 선물 또한 무시할 수는 없기 때문에 선물을 주는 사람 입장에서는 많은 고민이 될 것이다. 물론 선물을 받는 사람이 평소 필요하다고 언급했던 것이나 필요해 보이는 제품을 선물로 주는 것이 가장 베스트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엔 이 글을 참고해서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 것 같다.

 

 

1.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험형 선물

평소엔 가기 힘들었던 고급 레스토랑이나 선물 받는 사람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콘서트 티켓 혹은 바다나 계곡으로의 여행을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고급 레스토랑이나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콘서트 같은 경우, 금액대도 있기 때문에 평소 자주 갈 수 없기 때문에 생일을 기념해서 가 본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레스토랑의 경우, 스시 오마카세 집이나 한우 오마카세 집이 요즘은 많이 생겨나서 원하는 지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바다나 계곡으로의 여행 같은 경우 평소에도 갈 수도 있겠지만 생일을 기념해서 여행을 가게 된다면 기억에 오래 남게 될 것이다. 여행지에서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번지점프나 스킨스쿠퍼, 서핑, 패러글라이딩 등 여러 액티비티를 즐긴다면 더욱 기억에 오래 남는 여행이 될 것이다. 한마디로 추억을 선물하는 셈인 것이다. 

 

2. 패션 아이템

많은 사람들이 가장 무난하게 선택하는 선물이다. 만약 남사친 사이라면 모자나 신발 등 무난한 선물을 하면 되고 만약 남자친구의 경우라면 명품 옷이나 지갑, 가방 등을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 외에도 시계를 생각할 수도 있는데 명품 시계의 경우 너무 고가라 부담이 된다면 무난하게 갤럭시 워치나 애플워치 등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그 외에도 무선 이어폰, 헤드폰 등도 무난하고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워치 같은 경우는 단순히 시계 확인뿐 아니라 요즘은 카톡이나 문자, 전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건강관리 또한 도와주기 때문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3. 커피머신

대부분의 30대의 사람들이라면 커피를 마시곤 한다. 자취를 하는 남성이라면 커피 머신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커피 머신도 여러 종류가 있다. 단순히 캡슐을 넣으면 커피가 나오는 기능만 있는 머신도 있지만 옆에 우유를 넣고 동작시키면 우유거품을 만들어주며 차갑게 혹은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도 있다.  이러한 제품과 몇몇 시럽 등을 같이 선물한다면 집에서도 쉽게 아메리카노 외에도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모카라떼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