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은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떠나는 시기이다. 여행지를 선택하는 기준은 개개인마다 다 다를 것이고 취향에 따라 다 다를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여름에는 해변이나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곤 한다. 그렇다면 7월에 해외여행으로 가기 좋은 도시에는 어디가 있을지 Best 3을 뽑아보았다.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1. 발리 - 인도네시아 

발리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신혼여행지로 유명하다. 한마디로, 그 정도로 아름답다는 것이다. 일단 해변이 굉장히 아름답다. 특히 날씨가 좋은 7월에는 해변에서 수영, 서핑,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풍경 또한 아름다우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다. 또한 발리는 다양한 문화유산이 있어서 전통춤,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길 수가 있다. 여행을 다니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 고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발리의 경우 매콤하고 풍부한 맛의 음식이 유명해서 한국 사람들에게도 잘 맞는다. 저렴한 비용은 덤이다. 호텔, 음식, 교통 등 대부분의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저예산으로도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2. 코타키나발루 -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보호구역, 산악지형 등으로 유명하다. 특히 키나발루 산은 멋진 전망과 하이킹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코나키나발루에서는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자전거, 카약, 래프팅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랑우탄 센터가 있어서 오랑우탄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특이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발리와 마찬가지로 비행기값, 호텔, 음식 등 여행 비용이 저렴하고 교통 또한 편리하여 경제적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여행지입니다.  

 

3. 코펜하겐 - 덴마크

코펜하겐으로 여행을 가면 문화적으로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다. 코펜하겐은 노르딕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다. 노르딕 디자인 박물관이나 대성당 같은 유서 깊은 건물에서 노르딕 문화와 역사를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코펜하겐 근처에는 바이킹 박물관이 있다. 이곳에서 바이킹 문화와 역사, 그리고 실제 바이킹 배, 무기 및 기타 유물들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음식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스모러브로드라는 대표적인 덴마크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스모러브로드는 빵 위에 다양한 재료를 얹은 샌드위치인데 맛도 좋고 포장도 편해 많은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음식이다. 문화체험 외에도 코펜하겐에는 분위기 있는 거리와 카페가 많아서 산책이나 휴식을 취하기도 좋다. 특히 스트로이트 거리는 차량이 통제 외어 있어 산책하기 좋고 유명 브랜드가 많이 있어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  코펜하겐의 또 하나의 특징 중 하나는 도시 전역에 자전거 도로와 자전거 공유 시스템이 있다는 것이다. 이를 이용하여 도시를 여행할 수 있고 또한 주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둘러보기 좋다. 

 

 

+ Recent posts